-
남자 코인노래방 힙합 / 랩 추천 분위기 띄우는 곡 (빈지노)Hip-hop 2019. 1. 15. 21:26
명실상부한 국힙 정상급의 래퍼 중의 한명인 빈지노
지금은 군대에 있지만 2월 17일 전역을 누구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다..(나두..)
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테지만 빈지노의 띵곡 top 10!
1. 빈지노 - Aqua man
빈지노의 가사를 보면 금방 느낄 수 있는 점.
사람이 꿈을 꿀 수 있게 하는 가사들이 주를 이른다(빈지노는 서울대 조소과 중퇴를 했다.)
아쿠아맨에서의 가사가 본인 경험담일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남자들이 공감을 했을 거라고 생각한다.
2. 빈지노 - Boogie on & on
말이 필요없는 타이틀 곡(아쿠아맨과 더블 타이틀 곡)
3. 빈지노 - Always awake
새로운 도전을 망설이고 있다면 도전욕구가 샘솟는 곡..!
4. 빈지노 - Nike shoes
2012년에 발매 된 24 : 26 앨범은 빈지노가 대학생 시절 경험담을 주로 쓴 앨범이라
수록된 곡들의 가사들이 대학생 빈지노의 시선에서 재밌게 풀어낸 내용이 주를 이룬다.
명반이라 전곡 재생으로 꼭 들어 봤으면 한다.
5. 빈지노 - Profile (Feat. 도끼, 더 콰이엇)
일리네어 3명의 랩 클라스를 보여주는 곡.
도끼의 영어 벌스는 많은 도전 욕구를 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. 빈지노 - If i die tomorrow
가사의 주제부터가 다른 래퍼들과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이 들 정도의 가사 깊이와 주제.
7. 빈지노 - Time travel
24 : 26 앨범의 대성공 이후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 빈지노의 정규 앨범.
이전 앨범이 너무 성공한 탓인지 사람들이 기대 이하라는 평도 있지만, 이정도 퀄리티를 뽑아 낼 수 있는 래퍼가 몇명이나 될런지 생각해보면 답은 쉽다.
한번 듣고 지나가는 앨범이 아니라 시간이 지날 수록 계속 생각나는 앨범을 꼽자면 난 주저하지 않고 빈지노의 정규 앨범이다.
이전 24:26 앨범의 경우 대학생 빈지노의 풋풋한(?) 느낌이 주를 이뤘다면 돈도 벌만큼 번 빈지노의 이십대 중반의 삶이 잘 녹아져 있다고 생각함.
8. 빈지노 - 토요일의 끝에서(Feat. 블랙넛)
빈지노라는 노래를 냈을 정도로 빈지노를 좋아하던 블랙넛이 빈지노의 정규앨범에! 타이틀곡 피처링이라니 난 너무 궁금했지만 블랙넛을 싫어하는 많은 빈지노 팬들은 블랙넛 파트에서 노래를 넘긴다고 할 정도로 말이 많았던 곡..
난 블랙넛을 좋아하는 편이라 괜찮게 들었지만 블랙넛도 이제는 다른 주제의 노래들을 많이 뽑았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긴 했다.
9. 빈지노 - Break
들으면 엉덩이가 저절로 움직이는 마법의 곡.
출근길에 들으면 그나마 발걸음이 좀 가벼워 지는 것 같다.
10. 핫클립 - 이쁜여자
빈지노 노래에서 웬 핫클립?????????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빈지노가 비트박스DG와 듀오로 이전에 활동하던 그룹이다.
지금의 빈지노 랩 톤과는 사뭇 다른 풋풋한 보이스를 느낄수 있는 곡이다.
'Hip-ho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빈지노 일리네어 레코즈 탈퇴 이유?! 도끼 행보 따라가나.. (0) 2020.07.02 남자 코인노래방 힙합 / 랩 추천 분위기 띄우는 곡 (김효은 & 해쉬스완 & 윤진영) (0) 2019.01.17 넌 리액션 힙합 유튜브 채널 추천 (0) 2019.01.15 딩고 띵 / 재키와이 노래 추천 Enchanted Propaganda (0) 2019.01.14 남자 코인노래방 힙합 / 랩 추천 분위기 띄우는 곡 (창모) (0) 2019.01.11 댓글